국내외 NGO활동

수적천석 반중콘서트 EP-4 칠전팔기

 

수적천석 반중콘서트 EP-4 칠전팔기

 

[안정권의 TEAM GZSS가 간다]

KOREA FIRST! Feat. 랩앵커 & 레오나

일시: 2019.9.28.() 오후6시 장소: 광화문 동화면세점 광장

 

 

 

https://youtu.be/NTwg-E51IjQ (2시간여 전체영상)

실시간 스트리밍: 2019.9.28. 게시자:GZSS TV

 

GZSS의 지저스 크루팀 랩앵커와 레오나의 EDM 공연은 집회에 모인 청-장년세대를 아울러 모두가 즐거워하는 것 같다. 안정권 대표가 아니면 어느 누가 이런 발상을 하겠는가.

때마다 디제이 장비를 빌려서 썼는데, 그간 들어온 후원금으로 새 장비를 구입했다고 한다. 이제는 이동식 미사일포대인 구루마를 마련할 차례인가?

 

반중콘서트는 8시경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GZSS는 오후5시부터 서초동 서울중앙지검 앞에서 조국 지지 촛불집회에 대항해 자유연대 등 보수우파가 조국 구속-문재인 탄핵구호로 맞불집회를 하고 있는 서초동으로 출격.

 

 

수적천석 반중콘서트 EP-51012일 토요일 오후6시에 열릴 예정이오니, 부디 잊지 말고 참석하여 이들에게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활동




유승민까지 꽃가마 태우려는 한국당이라면 미련 없다 유승민까지 꽃가마 태우려는 한국당이라면 미련 없다 권순활 부사장 겸 편집제작본부장 정치적, 인간적으로 몰락했고 이념적으로도 우파와 거리 먼 유승민에 왜 집착하나 한국당, 유승민까지 끌어들일 경우 얻는 표보다는 잃는 표가 더 많을 것 ‘황교안 한국당’ 끝내 이런 식이라면 독자적 정치세력화 생각할 때 총선까지 시간 너무 촉박하다고?...1985년 2.12 총선 ‘야권 신당 돌풍’ 기억하라 지금 대한민국의 앞날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국민이라면 대부분 동의하는 내용이 있다. 집권 2년 반 만에 나라를 완전히 거덜 내고 있는 문재인 정권을 내년 총선에서 심판하고 다음 대선에서 좌파정권 연장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는 점이다. 필자 역시 마찬가지다. 그동안 자유한국당의 행보가 종종 마음에 들지 않으면서도 날선 비판을 가급적 자제한 것도 어쨌든 반(反)문재인 투쟁에서 제1야당이 차지하는 비중과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는 판단 때문이었다. 그러나 최근 황교안 한국당 대표가 주장해 당내에서 급물살을 타고 있는 소위 ‘자유우파 대통합론’과 관련해 유승민 바른미래당 의원까지 꽃가마를 태워 받아들이는 듯한 움직임이라면 문제는 달라진다. 나는 이런 한국당 행보에 단호히 반대한다. 유승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