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문제와 국제관계

있을 수 있는 불편한 미래

 

[김정민의 채팅 읽어주는 남자]

있을 수 있는 불편한 미래

 

https://youtu.be/agvyq6KAdO0

 

게시일: 2019.2.8.(실시간 스트리밍 20시간전)

게시자: 김정민고대사연구소

 

 

최근에 우려했던 일이 발생했다. ‘GZSS TV’ 안정권 대표는 두 번째, ‘김정민국제전략연구소김정민 소장은 세 번째 유튜브 계정이 날아갔다. 참으로 애국하는 길이 험하고 험하다.

김정민 박사는 김정민고대사연구소계정에서 한번 시도하고, 212일부터는 남의 채널인 <쏭언니>에서 하게 될 것이라 예고했다. 안정권 대표는 현재 <GZSS TV [ LIVE ]>에서 하고 있다.

계정이 자꾸 폭파되어 심기가 불편할 김정민 박사와 안정권 대표가 홧김에라도 활동을 때려치지 말기를 바란다. 그대들의 팬은 앞으로 어느 낯선 채널에서 시작을 하든지 잘 찾아갈 것 같습니다.

지금, 재미와 감동을 주는 우파 유튜버들의 활약에 박수를 보낸다. 여러분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과 뉴스를 접하고 있습니다.

 

구글! 앵간히 좀 해라.

자꾸 계정이 폭파되어 수익창출에 문제가 생겨나 힘이 빠져 있을 이들에게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은행을 방문해 한 달에 만 원씩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매우 편합니다.

 

김정민 박사 후원계좌

국민은행 989801-00-010510 김정민국제전략연구소

 

안정권 대표 후원계좌

기업은행 027-1948-0815 지제트에스에스그룹

 

 

 



주요활동




개판 인민공화국 개판 인민공화국 홍지수 작가 법치를 제 손으로 무너뜨린 나약하고 비겁한 헌법재판관들 사실을 기사화하는 게 아니라 소설을 사실로 둔갑시키는 기레기 언론 머리에 피도 안 마른 행정관 호출에 버선발로 달려 나가는 똥별 군인 부정부패, 권력형 비리를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내는 뻔뻔한 정권 정권이 던져주는 비리떡밥은 팽개치고 끼니거르기로 저항하는 개그 야당 대통령 탄핵 여부를 결정하는 역사적인 날, 뒤통수에 분홍색 헤어롤러를 만 정신머리로 헌법재판소에 떡 하니 나타난 여자 재판관. 페미나치가 그토록 혐오하는 분홍색에 여자는 외모를 가꿔야한다는 편견에서 탈피하라는 탈코르셋 운동이 기세등등한 시대에 헤어롤러라니. 허걱. 새둥지 같은 머리로 나타났으면 더 열렬한 지지를 받았을 텐데. 촛불광란의 군중이 두려워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심리로 똘똘 뭉쳐서 만장일치를 방패막이 삼아 대통령을 ‘탄핵’도 아니고 ‘파면’한 나약하고 비겁한 헌법재판관들. 문 정권 하에서 줄줄이 구속되는 판사들 보면서 박근혜 파면은 역시 탁월한 판단이었다고 가슴을 쓸어내리고 계신가 모르겠다. 법치는 사악한 권력이 아니라 나약한 법관의 비겁이 무너뜨리기도 함을 증명한 이들이 쓴 판결문은 3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