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문제와 국제관계

있을 수 있는 불편한 미래

 

[김정민의 채팅 읽어주는 남자]

있을 수 있는 불편한 미래

 

https://youtu.be/agvyq6KAdO0

 

게시일: 2019.2.8.(실시간 스트리밍 20시간전)

게시자: 김정민고대사연구소

 

 

최근에 우려했던 일이 발생했다. ‘GZSS TV’ 안정권 대표는 두 번째, ‘김정민국제전략연구소김정민 소장은 세 번째 유튜브 계정이 날아갔다. 참으로 애국하는 길이 험하고 험하다.

김정민 박사는 김정민고대사연구소계정에서 한번 시도하고, 212일부터는 남의 채널인 <쏭언니>에서 하게 될 것이라 예고했다. 안정권 대표는 현재 <GZSS TV [ LIVE ]>에서 하고 있다.

계정이 자꾸 폭파되어 심기가 불편할 김정민 박사와 안정권 대표가 홧김에라도 활동을 때려치지 말기를 바란다. 그대들의 팬은 앞으로 어느 낯선 채널에서 시작을 하든지 잘 찾아갈 것 같습니다.

지금, 재미와 감동을 주는 우파 유튜버들의 활약에 박수를 보낸다. 여러분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과 뉴스를 접하고 있습니다.

 

구글! 앵간히 좀 해라.

자꾸 계정이 폭파되어 수익창출에 문제가 생겨나 힘이 빠져 있을 이들에게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은행을 방문해 한 달에 만 원씩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매우 편합니다.

 

김정민 박사 후원계좌

국민은행 989801-00-010510 김정민국제전략연구소

 

안정권 대표 후원계좌

기업은행 027-1948-0815 지제트에스에스그룹

 

 

 



주요활동




유승민까지 꽃가마 태우려는 한국당이라면 미련 없다 유승민까지 꽃가마 태우려는 한국당이라면 미련 없다 권순활 부사장 겸 편집제작본부장 정치적, 인간적으로 몰락했고 이념적으로도 우파와 거리 먼 유승민에 왜 집착하나 한국당, 유승민까지 끌어들일 경우 얻는 표보다는 잃는 표가 더 많을 것 ‘황교안 한국당’ 끝내 이런 식이라면 독자적 정치세력화 생각할 때 총선까지 시간 너무 촉박하다고?...1985년 2.12 총선 ‘야권 신당 돌풍’ 기억하라 지금 대한민국의 앞날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국민이라면 대부분 동의하는 내용이 있다. 집권 2년 반 만에 나라를 완전히 거덜 내고 있는 문재인 정권을 내년 총선에서 심판하고 다음 대선에서 좌파정권 연장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는 점이다. 필자 역시 마찬가지다. 그동안 자유한국당의 행보가 종종 마음에 들지 않으면서도 날선 비판을 가급적 자제한 것도 어쨌든 반(反)문재인 투쟁에서 제1야당이 차지하는 비중과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는 판단 때문이었다. 그러나 최근 황교안 한국당 대표가 주장해 당내에서 급물살을 타고 있는 소위 ‘자유우파 대통합론’과 관련해 유승민 바른미래당 의원까지 꽃가마를 태워 받아들이는 듯한 움직임이라면 문제는 달라진다. 나는 이런 한국당 행보에 단호히 반대한다. 유승민